프리미어 리그 EPL 21-22시즌 토트넘 경기 일정

2021. 8. 19. 16:59유용한 정보/스포츠

반응형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를 상대로 개막전 첫 골을 선사한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경기를 챙겨 보신다면 아래 21-22 EPL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참고하세요. 아래 경기시간은 모두 한국시간 기준입니다. 맨시티전도 자정을 갓 넘긴 시각이었으니... 한창 새벽은 아닌 늦은 한밤중 정도라 시간대는 대체적으로 준수(?)합니다.

 

1.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21-22 시즌 전체 경기 일정

한국팬이라면 손흥민 선수의 플레이를 지켜보기 위해 잠을 줄이면서 중계 일정을 챙기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토트넘의 EPL 전체 경기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막전인 8월 16일(한국시각) 맨시티전 1:0 승리로 기대감이 살짝 상승한 상태. 11월까지는 매주 주말 밤 경기 하나씩만 진행되고 12월에는 간간히 주중 경기도 보이네요. 하반기엔 A매치 주간에 월드컵 예선 경기도 펼쳐질 테니 챙겨볼 경기가 하나씩 계속 늘어납니다. 

 

 

 

 

 

토트넘-경기일정
토트넘 경기 일정

특히 9월에 맞붙게 되는 첼시, 아스널전과 12월 리버풀과의 1라운드 경기가 기다려집니다^^ 새벽 4시대 경기는 몇 개 안 보이네요. 12시 정도면 잠을 좀 포기하고서라도 생중계로 볼만한 시간대인 듯.

 

토트넘-전체경기
토트넘 전체 경기일정

 

2. BBC 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

BBC 스포츠의 Phil McNulty 수석기자가 내놓은 이번 시즌 EPL 20개 팀별 순위 예측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해도 디펜딩 챔피언인 맨시티를 우승후보로 꼽았네요. 지난 시즌 7위를 기록한 토트넘을 6위로(케인 변수 고려하면 또 달라지겠지만), 상위권 순위는 예년과 비슷합니다. (기사 링크

 

 

  • 21/22 시즌 EPL 승격팀 : 브렌트포드(Brentford), 노리치시티(Norwich), 왓포드(Watford)
  • 20/21 시즌 결과 EPL 강등팀 : 셰필드, 웨스트브롬, 풀럼

 

bbc-프리미어리그-순위예측
BBC 프리미어리그 순위 예측

 

 3. 해외 유럽축구 중계권 

PL뿐만 아니라 라리가나 메시 등장하는 리그앙등 다양하게 축구 중계를 시청하려면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플랫폼을 별도로 선택해야 합니다.

현재 플랫폼별 중계권 확보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쿠팡 플레이 : 토트넘, 발렌시아 경기만 중계
  • 티빙 : 분데스리가 경기 중계
  • 메시 등장하는 리그앙 중계권은 : 네이버 스포츠/아프리카 티브이/SBS Sports, SBS 온에어(온라인)
  • 스포티비 : 분데스리가 제외한 PL, 세리에 A, 라리가, 벨기에 프로리그 등

 

 

 

가장 다양한 선택지를 확보한 스포티비를 어쩔 수 없이 택하게 되는데요... 토트넘 경기만 보고 싶다면 SPOTV에서 무료로 TV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스포티비 8월 3주 차 해외 중계 일정인데요, 한국 선수의 출전이 예상되는 팀들의 경기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계 칸의 SPOTV라고 되어 있는 경기는 무료 시청, 나머지 NOW와 ON은 유료 가입자만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중계일정
스포티비 해외중계 일정

 

토트넘 대 울버햄튼의 2라운드 경기는 한국 시각 8월 22일 일요일 밤 10시에 펼쳐집니다.

반응형